대성에너텍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Q.왜! 초절전온수관보일러로 난방을 해야하나요? 2-2

author
관리자
date
13-05-28 13:36
hit
14,840
우리나라는 에너지원의 대부분을 수입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에너지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석유,가스 등을 수입 하지 않거나 못 하게 된다면 나라는 극도로 혼란에 빠지게 될 겁니다.
 
그러한 에너지원들이 어느 틈엔가 우리와는 아주 밀접하게 연결이 돼 있고 그 것이 없는 세상은 상상하기가 어려울겁니다.
 
일 예로 석유 없이는 각종 공산품 생산도 어렵고, 도로에는 기름으로 가야 할 차들이 기름이 없으니 다 멈추고 말아 고철이나 다름없이 될 것입니다.
차가 멈췄으니 어디를 가고 싶어도 갈 수도 없을 것이고 공장은 공장대로 가정은 가정대로 경제 등 모든 부분이 멈추고 말 것은 자명한 일입니다. 아마도 극도의 혼란기가 올거라는 것은 삼척동자도 다 알 것이구요.
앞서 말씀드린 내용을 다시 한번 강조차 말씀드렸습니다.
 
에너지는 자꾸 고갈이 되어 간다고 걱정들 하십시다. 그리고 비용도 자꾸 인상이 돼 가정경제에도 악 영향을 미칩니다.
조그마한 양의 에너지라도 아껴야 할 때입니다. 한집에 한등끄기니,
가전제품 사용 안 할때 코드뽑기니 백날 해 봐야 바닥난방에서 손실되는 에너지 잡지 않으면 아무 의미 없습니다.
 
참고로 난방필름을 30평정도 시공했을때  초절전 온수관보일러와 비교해 보면 낭비되는 전력을 따지고 봤을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삼파장 형광등 36w자리 291개를 대 낮에 아무도 없는데 그냥 켜 놓는것 하고 같습니다. 대기전력이 아까워 코드뽑기를 하고 있는데 안 쓰는 가전제품 대기전력 10~15W짜리기준으로  800~1000대 코드를 뽑는 것 하고 같습니다. 이렇게 손실이 많습니다.
 
첫번째 에너지비용의 대폭절감입니다.
타 전기난방기기로 사용하시다  대성에너텍 초절전온수관으로
바꾸어 사용하신다면 에너지 비용이 50%로 내려갑니다.
해당 시험연구원의 인증이 있었고 실제로 사용하시고 계시는 고객분들을 만나봐도 한결 같이 에너지비용이 절반 정도가 절감이 된다고  잘 설치 했다고들 하십시다. 대성에너텍 공장 기숙사도 초절전온수관을 설치하고 나서 전기요금이 반 이상으로 줄었습니다.
 
두번째가 내구성입니다.
수명이 건축물하고 같은 30년 이상 입니다.
다른 바닥 전기 난방기기들은 3년도 못 넘어가는게 많습니다.
 
세번째가 전자파입니다.
대성 초절전 온수관은 전자파가 거의 없는데
타 전기바닥난방기기들은 전자파가 다량으로 나옵니다.
어떤것들은 휴대용 계측기로는 측정이 불가능 할 정도로 많이 나옵니다. 
 
어떤전기난방은 강화마루를 깔아 상부보강을 했다고 해도 전자파를 막아 줄만한 부분은 단 한군데도 없습니다. 이불을 두껍게 깔고 생활하면 조금은 줄어들겠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자석과 바늘을 예로 들겠습니다.이불을 사이에 두고 자석을 움직여 보면 바늘이 움직입니다. 다시 말해 강도는 약해지겠지만 전자파는 두꺼운 이불이라 하더라도 뚫고 나옵니다.
 
또 전자파시험기로 측정을 해 보면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규정한 허용치(자기파 2milli gauss 전기파 10milli volt)보다 많게는 100배를 넘어갑니다.
휴대폰, tv모니터 전자렌지에서 나오는 정도는 문제가 아닙니다.
그건 잠깐 노출되거나 멀리 떨어져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온돌은 취침시 속옥차림으로 바닥을 밀착하며 문지르고 삽니다.
전자파 흡수가 정말 잘 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어떤 난방을 전자기파 측정기로 측정을 해 보면 측정불가로 나옵니다.
나와도 너무 많이 나와 측정한계치를 벗어나기 때문입니다.
 
이런 시설을 해 놓는 곳에서 치료를 한답시고 환자나 유아들을 가둬놓고 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산후조리원에 산모와 신생아가 전자파가 고가의 장비가 아니면 측정이 안 될 정도로 많이 발생한 곳에서 조리를 받고 있으며 신생아와 같이 생활을 합니다. 지금도 여러곳에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고열난방이니 일명 허리지지고 땀빼기에는 최고거든요.
전자파는 신생아에게 더 해롭다고 학계에 보고가 된게 있습니다.
 
 
아래는 참고용으로 네이버에서 검색한 자료입니다.
 
제가 검색해 본 결과 지난해 세계보건기구(WHO)가 휴대전화 전자파를 인간에게 암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는 2B등급 발암물질로 규정했데요. 하루 30분씩 휴대전화를 매일 사용할 경우 뇌종양 발병률이 40%높아진다는 연구결과도 공식 인정했다고하네요...
아무래도 임산부나 신생아의 경우 면역력도 떨어지기 때문에 이런 전자파와 관련해 더 조심해야 한다고하네요...아래 표만 참고하시더라도 5세 아동의 경우 SAR지수가 더 높다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머리 위에 두고 자기만해도..흡수된다고하니..정말 충격적이네요..
(네이버 지식IN에서 가져온 자료입니다.)
 
이 밖에도 초절전온수관보일러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는 더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보여 집니다.